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비범한앵무새123
무가 기관지에 좋은 이유가 어떤 영양성분 때문인가요?
안녕하세요. 무가 기관지건강에 좋다고 알려져있는데요.무의 어떤 영양성분 때문에 기관지건강에 좋은 건가요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우애는 시그그린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그 성분이 기관지 점막을 보호를 해주는 역활을 해주기 때문 입니다.
•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무의 독특한 쏘는 맛은 시니그린이라는 성분이있는데요. 이 성분은 기관지의 점막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역할을 하여 목이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좋습니다. 해열과 기침 및 목 통증을 완화해주는 효과도 있어 목감기가 있을 때 섭취하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