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프리랜서 채용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프리랜서 채용시 근무요일, 시간을 사장이 정하고 채용하면 3.3 프리랜서가 아니라 상주직원으로 인식하고 주휴수당, 퇴직금, 4대보험부터 여러가지 걸린다고 알고 있는데요. 그럼 프리랜서로 채용하고 근무시간, 요일이런거 당신들끼리 정하고 나한테 알려줘라하고 급요도 법적으로 문제 없이 지급하면 문제 없나요?
고용·노동
프리랜서 채용시 근무요일, 시간을 사장이 정하고 채용하면 3.3 프리랜서가 아니라 상주직원으로 인식하고 주휴수당, 퇴직금, 4대보험부터 여러가지 걸린다고 알고 있는데요. 그럼 프리랜서로 채용하고 근무시간, 요일이런거 당신들끼리 정하고 나한테 알려줘라하고 급요도 법적으로 문제 없이 지급하면 문제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