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전기세 낮추고 싶은데 에어컨 온도나 세기 궁금해요
매일 퇴근 후 집 오면 32도라
바로 24도로 파워냉방 틀어둔 후 자기 전까지 유지하다 끄는데 전기세 걱정이 되서요
26도 정도 설정 후에 낮은 세기로 계속 트는게
전기세가 더 절약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매일 퇴근 후 집 오면 32도라
바로 24도로 파워냉방 틀어둔 후 자기 전까지 유지하다 끄는데 전기세 걱정이 되서요
26도 정도 설정 후에 낮은 세기로 계속 트는게
전기세가 더 절약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