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전기세 낮추고 싶은데 에어컨 온도나 세기 궁금해요

매일 퇴근 후 집 오면 32도라

바로 24도로 파워냉방 틀어둔 후 자기 전까지 유지하다 끄는데 전기세 걱정이 되서요

26도 정도 설정 후에 낮은 세기로 계속 트는게

전기세가 더 절약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낮은 온도로 껐다 켰다 계속 반복하는 게 제일 전기세가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일정한 온도 (25도 ~26도) 로 틀어두는 게 가장 절약 방법입니다 ! 

    그리고 꼭 끄기 전에 송풍 돌린 후 끄셔야 곰팡이가 안생깁니다 😊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