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아가가니디
그니깐 걔도 저한테 호감이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겠어요ㅜㅜ 저만 좋아하고 있는것같기도 해요ㅜ 막 같이 놀기도 하고 학교끝나고 남아서 저녁까지 놀다가 또 학교 나가서같이 놀고 집들어가고 연락도 자주하고 저만 호감있는 걸까요??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즈아크루즈
일단 이런 것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그 분과 단 둘이 있을 때에 그 분 얼굴의 표정을 살펴 보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있을 때에
사람 얼굴의 표정을 숨기기는 어렵기 때문에
좋은 표정이 있다면 호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응원하기
냉철한라마35
호감이라는 것이 사람마다 표현하는게 다른 거 같아요 너무 궁금하시다면 관심 표하는 걸 한번 멈춰 보시고 그 사람이 어떻게 행동해 오는지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