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중학교 들어갈 아들이 꼴보기 싫어요. 다 싫어요
아들이 바보 같아서. 싫고
게임만 하는 것도 싫고.
타인에게 본인 감정 표현을 야무지게 못하는 것도 싫고
먹는것만 챙기는 것도 싫고
본인 책상 정리도 안하는 것도 싫어서. 성질만 나고 욕만해지고 나도 아무것도 하기 싫고 이 집구석이 다 싫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아들이 바보 같아서. 싫고
게임만 하는 것도 싫고.
타인에게 본인 감정 표현을 야무지게 못하는 것도 싫고
먹는것만 챙기는 것도 싫고
본인 책상 정리도 안하는 것도 싫어서. 성질만 나고 욕만해지고 나도 아무것도 하기 싫고 이 집구석이 다 싫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