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순한뻐꾸기300
22.07.19
여름에 살 빠지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름이 되면 자꾸 살이 빠지고 식욕이 없어요. 잘 먹으려고 노력을 하고 있지만 잘 안먹힙니다. 운동도 적당히 하고 있는데 배가 안고프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2.07.2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사를 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물대신 프로틴을 마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