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맛있는소고기먹자
오늘 국내증시에서 반도체관련주만 상승해서 코스피 지수가 상승을 했는데.. 너무 비정상적 같네요ㅣ 코스피가 9000천까지 갈수 있을까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jis1874
요즘 국내 증시 반도체 추세로 보면 충분히 9000천까지 갈수 있을것 같네요 다만 반도체 삼성 하이닉스 위주로 코스피가 상승하다보니 너무 비상적인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한참존경스러운사과잼
그러게요. 지금 티비보구 있는데 내년까지 10000까지 간다구 하네요. 반도체 때문이라구 하는데 쏠림 현상이 많으니 투자자는 조심 하라구하네요 . ㅋ 어찌해야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