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보끔

선우보끔

채택률 높음

다들 스트레스 받으면 뭘로 푸시나요?

여러분들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궁금해용

--

괜찮은 아이디어 있으면 한번 따라해볼게요!!

하지만 역시 스트레스 안 받는 게 최고긴 하니까

다들 행복한 일만 있길 바랄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혼자 시간을 가지면서 보내는게 훨씬 도움이 되더라구요. 우선 매운 음식을 배달시켜 맥주 한잔이랑 영화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면 좀 풀리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처음에 먹는 것으로 풀었지만,

    요즘에는 밖에 나가서 걷거나, 뛰는 방식으로 바꾸었습니다!!

    방법을 바꾸어봤는데 훨씬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 저는 스트레스 받을 때 먹는 걸로 풀어요! 매운 걸 먹으면 더 잘 풀려요! 얼큰하거나 매운 거 마라탕이나 불닭먹는 거 추천해요!!!!

  • 저는 그림을 한번 제대로 그리면 3-4시간동안 정신 팔아서 그림도 그리고 아니면 노래 들으면서 누워있다가 잠들기도 하고 무엇보다 베스트는 운동하기에요

  • 말씀처럼 스트레스를 안받는 것이 최고이지만 안받고 살기는 어렵다고 보이며 슬기롭게 푸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맛있는 것을 먹으며 ott 보는 것으로 푸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