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에서 잘못을 떠 넘기는 직장상사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회사 상사분이 일이 잘못 되었을 때, 본인은 빠지고 저 포함 밑에 직원에게 책임을 떠 넘깁니다.
위에 상사분에게 본인은 지시한 적이 없다는 식으로 말을 하네요.
저포함 밑에 직원들은 지시한 내용을 그대로 한건데요.
한두번도 아니고 이렇게 말을 하니,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회사 상사분이 일이 잘못 되었을 때, 본인은 빠지고 저 포함 밑에 직원에게 책임을 떠 넘깁니다.
위에 상사분에게 본인은 지시한 적이 없다는 식으로 말을 하네요.
저포함 밑에 직원들은 지시한 내용을 그대로 한건데요.
한두번도 아니고 이렇게 말을 하니,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