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보통 파티 음식하면 어떤게 있나요? 사람들 많이 초대해놓고 먹을수있는 음식은 어떤게 좋은지 궁금합니다!!배달음식도 좋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꾸준한다람쥐177
안녕하세요 음 샤브샤브도 괜찮구요 마트에 육수랑 다팔거든요 그리고 파스타 종류와 떡볶이 월남쌈등 맛있는게 너무 많네요 보쌈도 좋구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