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헬리코박터균은 흔한 질병인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26
제가 병원에서 헬리코박터균 진단받고 치료 중입니다.
친구와 관련하여 애기했는데 친구가
"그거 대부분 사람들 다 있어, 증상 있는 사람만 약 먹고 나머지는 그냥 냅두는거임" 이러는데 맞는 말인가요?
그럼 증상 있는 사람은 왜 증상 있고 무증상인 사람은 왜 무증상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6
제가 병원에서 헬리코박터균 진단받고 치료 중입니다.
친구와 관련하여 애기했는데 친구가
"그거 대부분 사람들 다 있어, 증상 있는 사람만 약 먹고 나머지는 그냥 냅두는거임" 이러는데 맞는 말인가요?
그럼 증상 있는 사람은 왜 증상 있고 무증상인 사람은 왜 무증상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