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아하질문하고답변은아하
채택률 높음
사과는 껍질째로 드시나요? 아니면 깎아드시나요?
사과드실때 혹시 어떻게 드세요?
껍질을 다깎고 드시나요? 아니면 껍질쨰로 드시나요?
껍질에 영양분이 많다고 그냥 드시는 분들도 많던데
저는 껍질안먹거든요.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아하질문하고답변은아하
사과드실때 혹시 어떻게 드세요?
껍질을 다깎고 드시나요? 아니면 껍질쨰로 드시나요?
껍질에 영양분이 많다고 그냥 드시는 분들도 많던데
저는 껍질안먹거든요.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