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누웠을때 가슴이 답답한 이유는?
성별
여성
나이대
52
기저질환
자가면역질환
복용중인 약
할록신, 센시발
약 열흘쯤 전부터 반듯하게 누우면 가슴을 누르는 듯한 답답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누우면 괜찮아 집니다. 혹시 심장쪽에 이상이 있는건가요? 이유가 무엇인지 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2
기저질환
자가면역질환
복용중인 약
할록신, 센시발
약 열흘쯤 전부터 반듯하게 누우면 가슴을 누르는 듯한 답답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누우면 괜찮아 집니다. 혹시 심장쪽에 이상이 있는건가요? 이유가 무엇인지 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