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진실된은행나무
채택률 높음
정형외과 주사치료후 5일지나서 위내시경 괜찮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정형외과에서 엑스레이를 찍어보니 오십견이라는 판정을 받았어요 어깨 염증 굳히는걸 가라앉게 해야한다며 원장님께서 우선은 주사치료를 하자고 했고요 그래서 목쪽으로 주사4군데 어깨2군데 이렇게 맞았는데 제가 또 5일후에는 비수면 일반 위내시경 검사가 있거든요 위내시경 검사받으면 부분 마취 할꺼같은데 정형외과에서 주사를6군데나 맞아서 괜찮을지 궁금해지네요 전문가님의 시원한 답변 기다릴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