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콜레스테롤 낮추는 건강체조 효과가 있을까요?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게 나와서 걱정입니다... 병원에서는 약물 치료를 권유하시는데, 아직 약을 먹기는 좀 부담스러워서 생활 습관 개선을 해보려고 해요... 인터넷에서 콜레스테롤 낮추는 건강체조라는 것을 봤는데, 꾸준히 하면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어떤 종류의 운동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지, 그리고 얼마나 자주, 얼마나 오래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혹시 건강체조 외에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되는 다른 운동 방법도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건강체조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건강체조에 대한 경험이나 지식이 있으신 분들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및 일반식품 회사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효과가 잇습니다.
콜레스테롤은 건강 체조 만으로도 낮추는 작용을 할 수 잇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