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맘 영양제 추천해주세요..체력이 딸려서 다크서클 발밑까지 내려왔어요 ㅜㅜ

9개월 아기 키우는 육아맘이에요!

요즘에 부쩍 아기가 활동량이 많아지면서 엄미인 제가 체력이 너무 딸려요ㅜㅜ 다크서클 심하게 내려와있고, 출산 후에 잡티도 너무 많아져서 피부도 칙칙해요. 무엇보다 자도자도 회복이 안되는 체력이 고민입니다.

도움되는 영양제 사고싶은데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9개월이면 아기가 기고 일어서며 에너지가 폭발할 때라 엄마의 체력이 바닥나는 것이 정말 당연합니다. 정말 고생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질문자님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를 몇 가지 제안드리겠습니다.

    1 ) 비타민B(컴플렉스) : 자도자도 피곤하고 다크서클이 발밑까지 내려오실 때는 세포 속 에너지 대사를 깨워주는 비타민B군, 컴플렉스가 필수입니다. 육아 피로 복구와 활력 충전에 가장 빠르게 반응하는 영양소이기 때문입니다.

    2 ) 비타민C : 여기에 출산 후 칙칙해진 피부, 잡티가 고민이시라면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고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를 고함량으로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을 해서 다크서클 완화와 피부 톤 개선에 좋답니다.

    3 ) 밀크씨슬 : 육아 피로의 포인트인 간을 위해서 밀크씨슬을 더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에 아직 완모 중이시라면 간 영양제 대신에 혈행 개선에 좋은 오메가3나 부족한 철분을 채워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영양제는 아침이나 점심 식후에 규칙적으로 챙겨드시어, 엄마의 건강도 챙겨야 육아도 수월해질 것입니다.

    힘든시기 잘 버티고 계시니 영양제 꼭 챙겨드시고 기운 내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