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튼튼한라마20
튼튼한라마2022.12.12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료는 뭐가있을까요?
최근 다이어트에 도전해보려고하는데요. 음식말고 어떤 음료가 살빼는데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 외에도 간식거리로 먹을만한것도 추천부탁드려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에는 의외로 드립커피나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등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은 커피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간식의 경우 대부분의 간식이 체중증가 및 혈당 증가를 유발하기에 드시지 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펜넬차 이뇨작용이 있고 식전에 먹으면 포만감 있어요
페퍼민트 식욕을 억제하고 머리를 상쾌하게 해줘요
히비스커스 몸속 노폐물 제거에 좋고 피부미용에도 좋아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준비 중이시군요
다이어트에 좋은 음료로는 주로 차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요즘에 인기가 있는 콤부차와 우엉차와 보이차가 있으며
다른 종류의 차들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