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비만이 생기는 가장 큰 원인은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살이 찌고 그러다보니 움직임이 둔하고 모든것이 귀찮아 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움직일때 불편하니 짜증나는 빈도수도 증가되는것같습니다.
원인을 알아야 대책을 준비해야하기 때문에..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비만은 과도한 칼로리 섭취, 영양 불균형, 신체 활동 부족, 유전적 요인 및 정신적 요인 등과 같은 여러 원인에 의하여 발생하는 것으로써, 여러 건강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고칼로리 음식의 잦은 섭취와 현대 사회의 앉아서 생활하는 습관이 체중 증가의 주요 원인이 됩니다. 비만을 예방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해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고, 주 150분 이상의 유산소 운동을 권장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