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꽤적극적인메뚜기
한달하고 3주동안 5~6키로가 쪘는데
한달하고 3주동안 매일같이 폭식을 해서 5~6키로가 쪘는데 이건 급찐살에 해당하나요? 급찐급빠해서 삐르게 뺄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1개월 그리고 3주더는 5~6키로면 급찐살이예요
급하게 뺴기보다 주당 0.5 키로그람씩 천천히 식단과 운동으로 빼보세요
•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쎼게 하고
식단관리와 함께 운동을 병행하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급격하게 찐 것은 아직 고정값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빠르게 뺄 수 있습니다 .
문제는 그 체중이 지속적으로 계속 되었을 때...
즉, 이 때는 빼려고 해도 더 빠지지 않습니다.
10 cm 짜리 못이 1 cm만 살짝 박혀있으면 빼기 쉽지만
10 cm가 다 박혀있으면 힘이 더 들어가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