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요즘 결혼 정보에서는 젊은 여성들이 나와서 비혼의 책임을 여성들의 책임으로 비판을 하더라고요 여성들이 바라는게 너무 많다 뭐 이런 식인데 왜 여자가 여자를 욕할까요
요즘 결혼 정보에서는 젊은 여성들이 나와서 비혼의 책임을 여성들의 책임으로 비판을 하더라고요 여성들이 바라는게 너무 많다 뭐 이런 식인데 왜 여자가 여자를 욕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요즘 결혼 정보에서는 젊은 여성들이 나와서 비혼의 책임을 여성들의 책임으로 비판을 하더라고요 여성들이 바라는게 너무 많다 뭐 이런 식인데 왜 여자가 여자를 욕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