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토익스피킹 IH 공부법을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토익스피킹을 띄엄띄엄 이긴하지만 5번 정도 봤는데 IM2-IM3만 나오는 영알못입니다. 나름대로 인강도 들었고 (제이크나 해커스) 유투브로도 봐서 문제 유형을 모르는 편은 아닌데 실전 가서 바로 아이디어가 안생각나서 좀 더듬거나 중간에 끊길까봐 마지막에 말이 조금 빨라지긴 합니다. 근데 계속 저 점수라 어디서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기간은 2주 잡고 있고 최근에 본 날짜는 4월 말입니다. 그 이후에 손을 놨다가 다시 공부할려는데 좋은 공부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