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놀려고만 하고 밥은 안 먹는 아이 어떻게 해야되나요?
5세 남아인데 아이가가 밥을 너무 안 먹습니다.
식탁에 앉혀 놓으면 돌아다니거나 놀려고만 하고
밥은 먹는둥 마는 둥에 간식도 안줘보고 굶겨도 봣지만 그때뿐이고
매번 식탁에 앉히느라 스트레스가 너무 많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스스로 먹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육아
5세 남아인데 아이가가 밥을 너무 안 먹습니다.
식탁에 앉혀 놓으면 돌아다니거나 놀려고만 하고
밥은 먹는둥 마는 둥에 간식도 안줘보고 굶겨도 봣지만 그때뿐이고
매번 식탁에 앉히느라 스트레스가 너무 많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스스로 먹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