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꿀오소리
적색육 섭취 건강에 대한 판도 변화 궁금합니다.
요즘 많은 적색육 섭취가 오히려 건강에 좋다, 많은 적색육 섭취가 각종 성인병, 암 발생률을 높였다. 라는 주장이 사실 근거가 없다 라는 논문, 연구결과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해 전문가분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적색육이면 결국 붉은색 고기를 말하는데요
동물성 지방과 단백질로 몸에 필요한 성분이랍니다.
항상 적정량이 중요한게 음식이랍니다.
많이 섭취해서 좋은건 없고 부족해서 좋은건 없다는 생각이 중요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