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년도는진짜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나트륨 섭취량
성인 나트륨 하루 권장량이 2000mg이하라고 그러던데 다이어트를 할 경우에는 하루에 얼마정도 먹는게 적절한가요?? 인터넷 찾아봐도 답이 안나오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다이어트를 할 때에는 나트륨 섭취량을 하루 1,500mg 이하로 줄이는 것이 일반적으로 권장되며, 체중 감소와 부종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공식품과 염분이 많은 음식 섭취를 제한하고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중심으로 한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