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자친구가 계속 의심합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여자친구랑 같이 동거 중인데요
저는 일 집 일 집 친구랑 노는것도 여자친구 허락 맞고 시간도 딱 정해서 집에들어오고
거의 쉬는날에는 여자친구랑 같이 있습니다
직장 여자직원이랑 바람피는거 아니냐
친구랑 내욕 하는거 아니냐
다른것 들 도 많은데 가장 많이 물어보는게 저런거 입니다
바람핀적없고 예전에는 핸드폰 비번도 공유 해줬는데
일 적인 대화로 여자직원한테 카톡 온건 다 뒤져보고
외향적인 여자직원 들한테 친한 느낌? 카톡 오면 화내 고 짜증내서 안되겠다 싶어서
그 후로는 카톡을 못보게 비번 바꿧습니다
그리고 좋은 대화만 하고싶은데 항상 저런 대화를 꺼냅니다
그래서 하지마라 왜 의심하냐 의심 받을 짓도 안했는데
왜그러냐 라고 말하면
그냥 물어본거잖아 물어보지도 못해?
왜 맨날 하지마라 하지마라 그러냐
그럼 의심 안하도록 뭘 좀 해주던가 아무것도 안해주면서 이럽니다
이런대화 로 한달에 8번 정도는 싸우고 여자친구는 울고 불고 난리칩니다
의심받을 만한 행동을 안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뭘 해줘야하는건가요?
너무 답답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