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제 상황에서 주휴수당 받을 수 있나요?
8월 26일부터 9월 11일까지 일했습니다. 단기계약직으로 일했어요.
26 27 28 29 30 -> 15시간
2 3 4 5 6 -> 15시간
9 10 11 -> 9시간
이렇게 일했으면 주휴수당은 받지 못하나요?
3주동안 39시간 일해서 주당 15시간에 못 미친다고 안주신다고 그러는데 사진에 두번째 문단대로 해석해서 그런건가요?
정말 못 받나요?
고용·노동
8월 26일부터 9월 11일까지 일했습니다. 단기계약직으로 일했어요.
26 27 28 29 30 -> 15시간
2 3 4 5 6 -> 15시간
9 10 11 -> 9시간
이렇게 일했으면 주휴수당은 받지 못하나요?
3주동안 39시간 일해서 주당 15시간에 못 미친다고 안주신다고 그러는데 사진에 두번째 문단대로 해석해서 그런건가요?
정말 못 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