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재철 과일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여름하면 떠올리는 과일이 수박 멜론? 정도밖에 없는 자취생인데

혼자서 한통 과일을 다 못먹을것 같아서 고민이에요..

여름 제철 과일 추천해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여름 제철 과일로는 수박 참외 복숭아 자두 블루베리가 맛과 당도가 좋은 시기입니다 자취 중이라면 한 통을 사야 하는 수박 보다 소량 구매가 쉬운 복숭아 자두 블루베리를 추천해 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8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참외요 !!!!!!!!!

    미리 깎아두고 하루 이틀은 밀폐용기에 잘 보관 해 둘수도 있고

    요즘 참외가 아주 달규 맛있어용 ㅎㅎㅎㅎㅎ

  • 안녕하세요, 여름이라 시원한 과일이 땡기시죠??

    포도나 자두나 복숭아 같은건 어떠하신지요,,

    참외도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화채,,?

  • 혼자 사는 자취생에게는 크기가 작고 음식물 쓰레기가 적게 나오는 여름 제철 과일을 추천합니다. 먼저 자두는 껍질째 씻어 바로 먹을 수 있어 편리하며, 복숭아는 소량 팩으로 구매하기 좋아 부담이 없습니다. 참외는 수박의 시원한 수분감을 주면서도 크기가 작아 보관이 쉽고 신문지에 싸서 냉장 보관하면 몇 주간 싱싱합니다. 씨를 뱉을 필요 없는 블루베리도 팝콘처럼 집어먹기 좋으며, 남으면 얼려 먹을 수 있어 유용합니다. 수박이 꼭 먹고 싶다면 마트에서 판매하는 조각 수박이나 컷팅 과일 팩을 활용해 한 번에 해결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