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과일이 뭐가 제일 맛나나요? 궁금합니다

머가 진짜 맛있나여ㅠ 너무 못 고르겠어서요 😂😂 요즘 여름이니 과일 많이 나올 듯한데 제일 맛있는 과일로 먹고 싶네요ㅠ 자취생입니다!!!

4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철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수박과 망고가 특히 더 맛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마음 같아서는 호텔 망고 빙수도 먹어보고싶지만 가격이 후덜덜하더라구요 ㅠㅠ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복숭아요!! 수박도 좋구 참외도 좋지만 🍑 복숭아가 짱이죠 특히 물복이요ㅎㅎㅎㅎ 빨리 복숭아 맛있어지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 저는 앵두랑 살구가 좋더라고요. 어렸을 때 시골에 자주 가서 그런지, 앵두랑 살구 따먹는게 그렇게 재밌더라고요. 그리고 준비하고 먹으면 넘 맛있어서 정신이 나가버립니다 ㅋㅋ

  • 수박이요! 그냥 썰어서 먹어도 맛있고 갈아서 쥬스로 해먹어도 맛있고 여름에는 역시 수박이 최고인거같아요 저는 수박을 추천합니다 ~~

  • 저는 수박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시원하기도 하고 달아서 맛있네요

    다만 자취생이 먹기에는 사이즈가 크고

    쓰레기가 많이 나와서 쉽진 않더라구요 ㅠㅠ

  • 수박 참외 복숭아 자두 정말 다양하죠

    전 가끔 수박화채를 해서 먹고 복숭아 통조림도 ㅇ서늘데요 자두도 가볍게 먹기 좋은것 같아요~!

  • 여름이 다가오면 메론 먹어주고 참외 먹어주고

    수박 따악 복숭아 따악 먹어줘야죠!! 예전과는 다르게 4계절이 의미 없이 모든계절에서 과일들이 나오기는 하지만 제철에 나오는 과일이 가장 맛은 있는거 같아서

    여름 과일 요렇게 추천드려요!!

  • 요새 망고..망고 스틱.. 체리가 나와요..

    저는 가끔씩 사 먹는데 맛있네요.

    가격은 좀 비싸죠..ㅠ.ㅠ

    복숭아도 먹고 싶은데 아직 더 기다리는 중..

  • 🫐요즘 생블루베리가 많이 나오는 철인거 같아요~ 냉동블루베리가 영양소가 더 많다고는 하지만 생으로 먹알 수 있을 때 많이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블루베리+토마로+올리브오일 조합이 염증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요즘 그렇게 먹어보고 있어서 추천드려요^^

    🍑신비복숭아도 나오고 있는 걸 보니 앞으로 복숭아도 종류별로 쭉— 나올거 같아요

  • 전 개인적으로 멜론 너무 좋아해요! 수박도 좋아하고요 과일 화채해먹으면 진짜👍 뭔가 저도 좋아하는과일이 여러개라 하나만 고르기 힘듭니다ㅎㅎ

  • 여름이라 수박이 굉장히 생각 많이 나네요 물론 씨 골라빼기 힘들지만 맛있으니까! 요즘은 씨 없는 것도 팔긴하더라고요 그리고 여름에 다들 복숭아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긴하네요ㆍ. 다만 저같은 경우는 수박을 가장 좋아합니다 수박 다음으로는 요즘 참외도 맛있는것 같네요...

  • 수박이죠 당근♡

    멜론도 너무 맛있고

    워터멜론=수박

    자두도 좋고 달달하면서도 시원한

    여름엔 수분이 많은 과일이 제일이죠

    지나가다보니 파인애플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 저는 망고랑 포도용 ㅎㅎㅎ 포도의 그 알콤달콩한맛이랑

    예쁜 망고의 맛이 또롱또롱 맛을 예뿌게 내줍답니당힛

    요새 수박도 맛잇는것같아요 최애는 망고랑 포도

  • 여름 대표 과일은 누가 뭐라해도 수박 아닌가요

    요즘 수박을 파는지는 모르겠는데

    요즘은 과일에 계절구분이 없어지긴 했죠

    개인적으론 참외를 제일 좋아하긴 하는데 질문자님은 뭘 좋아하실지 모르겠네요

  • 수박이여!!!!  여름하먼 슈박이죠!!!!!!! 수박은 수분이 99프로라서 조와요😘여름이 아니면 맛 없으니까! 수박!!

  • 저는 하얗고 말간

    백도 복숭아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향긋한 연두빛

    메론도 꽤나 좋아합니다.

    시원하게 마시듯이 먹기엔

    수박만한 게 없구요.

  • 자취생이라면 보관하기 쉽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과일을 고르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수박이나 포도는 맛있지만 양이 많아서 혼자 먹기에는 부담될 수 있고 보관에도 신경을 써야하니까 복숭아나 자두, 참외처럼 나눠 먹기 편한 과일을 추천합니다!

  • 아직 수박은 복불복이 조금 심한 것 같더라구요

    안전하게 단걸로 가려면 토마토나 참외가 좋을 듯 싶어요! 조금 늦긴 했지만 골드키위도 맛있는걸로 잘 고르면 좋더라구여 ㅎㅎ

  • 수박 노노노노!!

    여름하면 참외죠!!!

    으라차차!

    수박은 너무 식상함.

    그리고 자두도 맛남.

    당뇨있는분들은 수박도

    자제해야함.

  • 수박 복숭아 넘넘 추천드립니당..💕

    특히 복숭아!! 짱!! 박스채로 쌓아두고 먹구싶어요

    자두도 여름이 철이라서 드셔보시면 좋을거같아요!!

  • 과일은 취향이지만 가장 좋은 건 자신의 취향에 맞춰서 사서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상한 답변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철학적으로 봤을 때에는 가장 합리적인 소비는 자신이 먹고 후회하지 않을 과일을 드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 아무래도 여름하면 수박아닌가 싶습니다.수박만 먹는 것도 맛있고 수막으로 에이드, 과일 화채 등등 만들어 먹어도 맛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 저는 수박을 즐겨 먹습니다. 더울때는 냉장고에 넣어두었다 먹는 수박이 최고이지요. 참외, 자두 복숭아도 맛있는 여름과일이지요.

  • 망고랑 수박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손질해먹기 귀찮고 어려워서ㅜ

    자취생이시면 배민으로 과일가게에서 배달주문해도 좋아요

    그렇게 주문하면 가격은.. 비싸지만 망고도 종류 여러개 중에 선택 가능하고 다른 과일들도 궁금하면 맛볼 수 있어서 좋드라구요

  • 여름엔. 무조건 수박이죠!!! 근데 요즘 너무 비싸졌더라구요..ㅠㅠ 과일자체가 비싸지긴했죠ㅠ 그래도 여름에 수박은 포기못합니닷!

  • 저는 망고가 최애과일이지만 집에서 먹기엔 너무 번거로운점이 있죠…

    그래서 집에서는 복숭아를 자주 먹는답니다!!

    물복최고🤤❤️

  • 진짜 찐으로 복숭아요 ㅜㅜㅜ 시원한 수박더 너무너무 좋아요!! 하지만 킹은 복숭아라는거 ㅜㅜ 한입 베어물면 시원하고 새콤달콤하고 솔직히 복숭아는 딱복 물복 둘다 맛나여

  • 여름에 과일이 엄청 땡기긴 하죵 ㅎㅎ 망고랑 수박을 엄청 많이 먹는거같고 참외듀 많이 먹는거같아용 ㅎㅎ 카페가도 수박주스 청포도 주스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밥은 안땡기고 과일만 엄청엄청 땡겨욥!! 수분 충전 💧💧

  • 여름 과일 다 맛있는데 요즘에는 수박이랑 복숭아가 달고 맛있어서 추천 드려요!

    수박이랑 복숭아 넣고 화채해서 먹으면 더 꿀맛 입니다ㅎㅎ

  • 저는 여름에는 수박을 제일 좋아하고 많이 먹는거 같아요..!

    냉장고에 넣어놓고 시원하게 먹으면 넘 맛있어요.

    복숭아랑 망고도 여름에 많이 먹는거 같아요.

  • 복숭아랑여 참외랑여 수박이 맛잇던데여.

    이중에 하나 꼽으라고하며는 수박 가타여.

    어지간하면 맛에 잇어서 실패 확룰도 업구여.

    아이스크림 먹느니 과일이 최고라고생각해여.

  • 여름철 과일은 물이많은 과일인거같아요 수박 참외 복숭아 멜론 날씨가 많이더워지면서 수분보충에 많은 도움을주는과일이기때문에 위에과일이좋아보여요

  • 요즘에 망고 맛있더라구요!! 아니면 파인애플…?도 나쁘지 않아요! 요즘에 다이어트 하느라 파인애플이랑 블루베리 밖에 잘 먹어서.. ㅠㅠ 

  • 수박이최고죠

    단~~신장이 안좋으신분은 수박을 자제해야해요

    포도도 좋고 복숭아도좋고. 여름엔 모든과일이 맛나죠

    ㅎㅎㅎㅎㅎ

  • 저는 여름에는 개인적으로 수박이 정말 맛있고 좋은 것 같아요!! 특히 냉장고 안에 넣어서 시원하게 먹으면 정말 좋아요 ㅎㅎ 키위도 최고에요!!

  • 수박이 가장 좋을것같아요

    날씨가 더워지니 수분보충에도

    좋아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드세요

    깍두기처럼 썰어서 냉장보관추천

  • 요즘 수박 맛있어요 참외도

    여름과일인데요 수박 참외

    둘다 맛있어요 거기에 산딸기

    오디 열매가 나왔는데요

    가격은 살짝 비싸더라구요

    근데 맛은 넘 좋아요

  • 저는 여름과일 뭐니뭐니해도 복숭아를 제일 좋아해요! 특히 물복숭아! 너무너무 좋아해용 수박도 완전 푹 익은 거 진짜 맛있죠ㅜㅜㅠ

  • 저는 애플망고랑 신비복숭아랑 시원한 수박이 여름에 많이 생각나는거 같아요 ㅎㅎ 특히 복숭아랑 수박을 보면 계곡이 생각나기도 하고요 !!! 근데 미지근한건 달아도 별로인거같아오 ㅜㅜ

  • 여름엔 신비복숭아가 진짜 좋죠! 신비복숭아는 천도복숭아의 상큼함과 백도의 달콤함을 모두 가진 정말 신비로운 과일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 여름엔 수박이 최고죠

    저는 개인적으로 키위 오렌지처럼 상콤 달콤한 과일이 좋습니다 

    그리고 혹시 괜찮으시다면 두리안도 도전해 해 보세요.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 저는 곧 죽어도 수박이요. 수박을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랑합니다. 사각아삭거리는 색감과 아름답다고 가히 말 할 수 있는 속상의 붉운색 줄줄 흐르는 과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