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모레도호화로운케첩
여름 과일이 뭐가 제일 맛나나요? 궁금합니다
머가 진짜 맛있나여ㅠ 너무 못 고르겠어서요 😂😂 요즘 여름이니 과일 많이 나올 듯한데 제일 맛있는 과일로 먹고 싶네요ㅠ 자취생입니다!!!
43개의 답변이 있어요!
제철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수박과 망고가 특히 더 맛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마음 같아서는 호텔 망고 빙수도 먹어보고싶지만 가격이 후덜덜하더라구요 ㅠㅠ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저는 앵두랑 살구가 좋더라고요. 어렸을 때 시골에 자주 가서 그런지, 앵두랑 살구 따먹는게 그렇게 재밌더라고요. 그리고 준비하고 먹으면 넘 맛있어서 정신이 나가버립니다 ㅋㅋ
여름이 다가오면 메론 먹어주고 참외 먹어주고
수박 따악 복숭아 따악 먹어줘야죠!! 예전과는 다르게 4계절이 의미 없이 모든계절에서 과일들이 나오기는 하지만 제철에 나오는 과일이 가장 맛은 있는거 같아서
여름 과일 요렇게 추천드려요!!
🫐요즘 생블루베리가 많이 나오는 철인거 같아요~ 냉동블루베리가 영양소가 더 많다고는 하지만 생으로 먹알 수 있을 때 많이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블루베리+토마로+올리브오일 조합이 염증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요즘 그렇게 먹어보고 있어서 추천드려요^^
🍑신비복숭아도 나오고 있는 걸 보니 앞으로 복숭아도 종류별로 쭉— 나올거 같아요
여름 대표 과일은 누가 뭐라해도 수박 아닌가요
요즘 수박을 파는지는 모르겠는데
요즘은 과일에 계절구분이 없어지긴 했죠
개인적으론 참외를 제일 좋아하긴 하는데 질문자님은 뭘 좋아하실지 모르겠네요
자취생이라면 보관하기 쉽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과일을 고르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수박이나 포도는 맛있지만 양이 많아서 혼자 먹기에는 부담될 수 있고 보관에도 신경을 써야하니까 복숭아나 자두, 참외처럼 나눠 먹기 편한 과일을 추천합니다!
아직 수박은 복불복이 조금 심한 것 같더라구요
안전하게 단걸로 가려면 토마토나 참외가 좋을 듯 싶어요! 조금 늦긴 했지만 골드키위도 맛있는걸로 잘 고르면 좋더라구여 ㅎㅎ
과일은 취향이지만 가장 좋은 건 자신의 취향에 맞춰서 사서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상한 답변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철학적으로 봤을 때에는 가장 합리적인 소비는 자신이 먹고 후회하지 않을 과일을 드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망고랑 수박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손질해먹기 귀찮고 어려워서ㅜ
자취생이시면 배민으로 과일가게에서 배달주문해도 좋아요
그렇게 주문하면 가격은.. 비싸지만 망고도 종류 여러개 중에 선택 가능하고 다른 과일들도 궁금하면 맛볼 수 있어서 좋드라구요
진짜 찐으로 복숭아요 ㅜㅜㅜ 시원한 수박더 너무너무 좋아요!! 하지만 킹은 복숭아라는거 ㅜㅜ 한입 베어물면 시원하고 새콤달콤하고 솔직히 복숭아는 딱복 물복 둘다 맛나여
여름에 과일이 엄청 땡기긴 하죵 ㅎㅎ 망고랑 수박을 엄청 많이 먹는거같고 참외듀 많이 먹는거같아용 ㅎㅎ 카페가도 수박주스 청포도 주스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밥은 안땡기고 과일만 엄청엄청 땡겨욥!! 수분 충전 💧💧
저는 애플망고랑 신비복숭아랑 시원한 수박이 여름에 많이 생각나는거 같아요 ㅎㅎ 특히 복숭아랑 수박을 보면 계곡이 생각나기도 하고요 !!! 근데 미지근한건 달아도 별로인거같아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