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의 언어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ㅍㅎㅎ

현재상황은 오랫동안 알고지낸사이인 남자와 여자가 있어요. 몇년동안 서로연락없다가 최근에 여자가 남자한테 연락 해서 지금 만날까하고 묻자 남자는 저녁약속 핑계로 잠시고민하다가 10분만에 약속장소로 나옴.

그후 몇번 만나서 카페도 가고 영화나 밥먹기로 약속을 정하는중인상태에서 남자는 여자의 연락도 확인을 안한상태임.

남자가 한말은, 여자가 전화했을때

"나중에 전화할께" 그리고 카페약속시간 10분전에 출발한다고 전화줌.

그후 만났을땐 담엔니가 밥사줘? 이런말을 진지하게 농담으로 던짐. ㅍㅎㅎ

이건 오빠동생사이도 아닌 상황이라로 여자는 생각함.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마도 남자의 언어로 보게 되면

    아무래도 남자 여자의 이성 간의 친구라고 하기보다는

    그냥 친구 간의 사이로 생각하고

    그렇게 대화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이런 경우 남자와 조금 더 대화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 남자의 언어는 특별할 거 없습니다. 몇가지 중요한 포인트는 과대해석을 절대로 하지 않는 것 입니다. 나 오늘 아파서 쉴래라는 말도, 너랑 놀기 싫어가 아닌 진짜 아파서 쉰다는 말입니다.이런 몇가지 포인트만 조심하신다면 남자의언어? 어려울 것 없습니다.

  • 여자가 질문자님 이신건가요? 오빠 동생 사이야 될 수 있죠 그런데 문제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 그건 아닌거 같습니다 만약 좋아한다면 연락에 답장을 잘 안한다거나 하지 않거든요 그리고 여자쪽에서 계속 연락을 하는걸로 봐서는 남자는 아예 관심이 없는데 만나자고 하니까 그냥 만나고 그러는 거 같네요 보통은 관심이 없으면 만나지도 않는데 만나는 건 또 이상하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