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의 언어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ㅍㅎㅎ
현재상황은 오랫동안 알고지낸사이인 남자와 여자가 있어요. 몇년동안 서로연락없다가 최근에 여자가 남자한테 연락 해서 지금 만날까하고 묻자 남자는 저녁약속 핑계로 잠시고민하다가 10분만에 약속장소로 나옴.
그후 몇번 만나서 카페도 가고 영화나 밥먹기로 약속을 정하는중인상태에서 남자는 여자의 연락도 확인을 안한상태임.
남자가 한말은, 여자가 전화했을때
"나중에 전화할께" 그리고 카페약속시간 10분전에 출발한다고 전화줌.
그후 만났을땐 담엔니가 밥사줘? 이런말을 진지하게 농담으로 던짐. ㅍㅎㅎ
이건 오빠동생사이도 아닌 상황이라로 여자는 생각함.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