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식이 계속떨어지면 어떤방법이 좋을까요?
제가 선택한 주식이 오를줄 알고 매수를 했는데 조금 올라가더니 계속 하락세를 보입니다ㆍ그럼 이걸 팔아버리고 잊어버릴까요 ㆍ아니면 언젠가는 올라오겠지 하고 내비둘까요?언젠가는 내려간 주식은 또 올라오긴하니까 시간이 걸리더라도 올라올때까지 기다리는게 낫겠죠 ㆍ내려가게된다고 해서 제돈이 없어지는거 아니죠 ㆍ다시올라가면 살아나는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가 선택한 주식이 오를줄 알고 매수를 했는데 조금 올라가더니 계속 하락세를 보입니다ㆍ그럼 이걸 팔아버리고 잊어버릴까요 ㆍ아니면 언젠가는 올라오겠지 하고 내비둘까요?언젠가는 내려간 주식은 또 올라오긴하니까 시간이 걸리더라도 올라올때까지 기다리는게 낫겠죠 ㆍ내려가게된다고 해서 제돈이 없어지는거 아니죠 ㆍ다시올라가면 살아나는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