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진심자랑스러운시조새
채택률 높음
마음속의 응어리는 어떻게하면 치료가되나요?
저는 학교다닐때 반에서 없는 사람처럼 지냈어요. 어떤 애들은 너참 못생겼다 대놓고 조롱도 했죠. 그래서 휴일에 집밖에 못나갔어요. 이젠 30년이 지났죠. 저는 나름 이제 친구도 가족도 다
가져서 그나마 만족한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왠지 중학교 친구들을 만나면 울렁증이 생기는지 어떻게 극복할수는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진심자랑스러운시조새
저는 학교다닐때 반에서 없는 사람처럼 지냈어요. 어떤 애들은 너참 못생겼다 대놓고 조롱도 했죠. 그래서 휴일에 집밖에 못나갔어요. 이젠 30년이 지났죠. 저는 나름 이제 친구도 가족도 다
가져서 그나마 만족한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왠지 중학교 친구들을 만나면 울렁증이 생기는지 어떻게 극복할수는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