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입천장 화상 후 약복용 했는데 더 통증이 심해졌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안녕하세요. 5일전 즈음에 음식을 먹다 입천장이 데였습니다. 물집 잡히고 피가 나오길래 연고를 발랐는데도 호전이 되지 않아 병원에 들어 약과 가글액을 처방 받았는데요. 뭔가 가글 하고 약먹고 나서부터 통증이 더욱 커진 감이 있습니다. 목 림프절? 부근을 눌러보면 욱씬거립니다.. 하루치 분량 정도 남았는데, 계속 복용을 해야 할까요..? 아니면 낫는 과정일까요.. 그리고 혹시 알보칠을 발라도 될까요?

  • 1번 째 사진
답변 점수 1.5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