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반려견한테 물려서 손톱이 저렇게 됐는데 자연스레 자라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7

반려견한테 물려서 손톱이 저렇게 됐는데 자연스레 자라나요?

혹시 병원가서 뽑아야 한다거나 자연스럽게 빠진다거나ㅜㅜ 그런거 알수있을까요 밑부분이 떨어져나가서요 손톱안에 피멍은 없어요


파상풍주사는 맞았어용 ㅎㅎ





  • 1번 째 사진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반려견한테 물리신 부위가 손톱이 자라나는 뿌리쪽의 손상 가능성을 염두해 보아야 할 것으로 사료되는 부위입니다. 관련하여서는 그냥 방치하시기보다는 정형외과에서 진료 및 상태 평가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