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어쩐지애틋한트리케라톱스
아침에 차려먹기 귀찮아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 추천해주세요!! 맨날 간장계란밥만 먹는데 다른것도 있을까요! 너무 헤비하진않았음해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확실히호감있는챔피언
아침엔 부담없는 식사가 좋겠죠
일단 모닝 커피 한잔에 식빵에 야채랑 계란후라이 하나 넣어서 괴일도 껍질만 까먹음 되는 바나나 하나 하심이 어떨까 싶네요 야채는 미리 썰어서 냉장고 넣어 놨다가 한주먹 올리시고 후라이만 후라이팬 꺼내심 될거 같은데 아침엔 다 바빠서 간단한게 최고죠~^^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누룽지를 미리 만들어 놓거나 사놓으셨다가 아침에 간단히 물에 끓여 먹으면 좋습니다.
여기에 반찬으로 계란 후라이 1개, 오징어 젓갈, 무말랭이, 마늘쫑 무침 같은 간단히 같이 곁들여 먹을 만한 것과 같이 먹으면 든든하고 좋습니다.
현재도물러서지않는가오리
차려먹기 귀찮다면 하루 날잡아서 밀프랩을 만드시는 건 어떨까요? 파스타나, 덮밥같은걸로 밀프랩을 만들어서 아침에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맛있게 먹을수있습니다. 밀프랩은 종류가 다양하게있기에 원하는 것을 찾기를 바랍니다.
깜찍한황새59
계란 우유 소금 설탕 섞어서 통밀식빵을 적셔 따뜻하게 데펴둔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구워먹는 프렌치토스트와 토마토, 오이, 브로콜리, 파프리카등을 썰어서 함께 먹고, 베리류 쥬스도 함께하여 풍만한 영양섭취와 간단히 맛있게 챙겨드실수 있는 아침메뉴입니다.
역대급촉촉한보쌈
저도 아침에 시간없으면 사과랑 삶은계란간단히먹는데 괜찮더라구요 아니면 사과만먹어도괜찮구요 삶은계란만먹어도 밥시간전까지는 버틸만하던데용
너흰줬다뺏는모자른저질이되었구낭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닭가슴살 잘게 찢어서
샐러드 간단하게 버무려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연두부에 드레싱 좀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꽤장엄한코끼리
간장계란밥이 지겨우시다면 간단하면서도 부담 없는 메뉴로 그릭요거트+과일+견과류, 토스트에 치즈와 계란, 바나나와 우유, 오트밀, 주먹밥, 삶은 달걀과 고구마를 추천드립니다. 조금 든든하게 먹고 싶다면 전날 남은 밥에 김가루와 참기름을 넣어 간단한 김주먹밥을 만들어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