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 생활 중에 이런 상황에는 어떻게 대처하실 것 같나요?

같은 공간에서 근무하는 다른 팀원분께서 저희 팀의 다른 몇몇 분들은 왜 이렇게 자리를 오랫동안 비우냐는 근태 관련 지적을 들으신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해당 지적을 받은 팀원과는 친분이 없는 상황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직접 확인되지 않은 근태 문제에 대해서는 섣불리 판단하거나 동조하지 않고 중립적인 태도를 유지할 것 같습니다.

    필요하다면 해당 내용은 당사자나 팀장님과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고 안내하겠습니다.

    팀 분위기를 해치지 않도록 소문처럼 퍼뜨리지 않고 업무에 집중하는 방향으로 대처하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본인의 관계된 일이 아니면 그냥 묵묵히 지켜보고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중재에 나서도 안되고 참견해서도 안되고 타부서에서

    이런말 했다고 전해도 안될것 같습니다 그냥 묵언수행

    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회사의 부서가 체계적이면 그 지적을 그냥 들은척 만 해도 될거라고 보는데요 그게 아니라면 서로 팀원이 달라도 팀자체에서 한쪽의 업무에 따라 업무량이 왔따갔다 하면 당연히 그 지적은 보완을 하셔야 되는 부분이 맞다고 봅니다 친분과는 거리가 멀고 업무가 어떻게 되냐에 따라 달라질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