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팀에 분위기를 망치는 직원이 있는데 어쩌죠?

이번에 팀을 옮겼는데 기존 직원 중에 이상한 사람이 있네요. 이제 몇일 뒤면 팀장도 바뀌는데 이 직원이 새로 오는 팀장과 아는 사람이라고 벌써부터 자기가 근무점수를 받겠다며 선전포고하네요. 별거 아닐 수 잇지만 이 직원은 남들 다 하는 일도 피하며 바쁜 날에는 늘 연차 쓰는 그런 사람이거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누군지는 모르겠으나 어리석은 사람임에는 틀림없는거 같습니다.

    당연히 저러면 무리들 중에서 미운털이 박히게 마련이죠.

    평소 열심히도 안하던 사람이 연줄을 이용하려고 나댄다면 누가 좋아할까요?

  • 세상에는. 이상한시람. 많아요 참는자에게. 복이있을거같아요. 누구에게도 하소연할데도없잖아요. 저도. 1년참았더니 그분퇴사했어요 일못하

    면 저절로회사에서 짤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