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꽤장엄한코끼리
채택률 높음
자동차 운전할때 브레이크를 최대한 한 밟는게 좋나요?
자동차 운전을 할때 브레이크를 최대한 안 밟는게 차에 좋다고 하던데 맞는 말인가요? 그런데 저는 운전을 하면 브레이크를 밟아야 하는 상황이 많이 생기는데 브레이크를 안 밟는게 불가능한데 최대한 감속을 하게끔 운전 상황을 만들라는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꽤장엄한코끼리
자동차 운전을 할때 브레이크를 최대한 안 밟는게 차에 좋다고 하던데 맞는 말인가요? 그런데 저는 운전을 하면 브레이크를 밟아야 하는 상황이 많이 생기는데 브레이크를 안 밟는게 불가능한데 최대한 감속을 하게끔 운전 상황을 만들라는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