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대담한파랑새117
어제 이사를 마쳤는데 물건들을 정리하다 보니 너무 몸이 힘든데요, 포장이사라지만 손이 한번씩은 더 가야해서요.
엄청 힘든데 원래 다 이런걸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러브투제이
이사가 진짜 큰일인거 같아요! 몸도 힘들고 또 몸살에도 걸리기도 하는거 같아요! 이사하시느라 너무 고생하셧어요! 새로운 곳에서 좋은 일 가득하세요!
응원하기
기막히게발전하는리소토
저도 이사 몇번 다녔지만 매번 힘든게 이사더라구요. 정리까지 완전히 하는데 한달도 넘게 걸린 것 같아요. 몸이 힘드신게 정상인 것 같아요. 몸 관리 잘 해주셔요.
완전성숙한왈라비
헉 저도 저번주에 포장이사햇습니다!
새로운 집이라 그 전에 긴장했던 마음도 풀리고 짐도 이것저것 정리하느라 저도 엄청힘들었습니다..ㅎㅎ
조금만 더 힘내시고 새로운곳에서 새로운 출발 응원합니다!!
갑자기조용한살모사
이사알바도 아무나 못 하닪아요 제 주위도 돈 아낄려고 한번ㅋ식 해본곤 두번 다시 직접 안 하고 사람 쓸거라 하네요 운동을 좀 해뢋으면 그나마 수월하겟지만 그래도 힘들어요 요령 모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