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포장이사했는데 짐을 아무렇게나 선반에 넣어두나요?
이번에 이사를 했는데 포장이사지만 짐을 아무랗게나 서랍장이나 선반에 넣어놓으니 이건 뭐 이사 마치고 숨바꼭질하고 있네요. 물건이 아무렇게나 들어가있어서 찾아서 다시 정리하는게 너무 힘드네요. 원래 이런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이번에 이사를 했는데 포장이사지만 짐을 아무랗게나 서랍장이나 선반에 넣어놓으니 이건 뭐 이사 마치고 숨바꼭질하고 있네요. 물건이 아무렇게나 들어가있어서 찾아서 다시 정리하는게 너무 힘드네요. 원래 이런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