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 상사와 간의 찜찜한 뭔가가 있을 때
직장 상사와 간의 찜찜한 뭔가가 있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퇴사를 하나요 말을 하나용.. 저는 회피형이에요 회사 다닌지도 1년도 넘었고 여기 회사는 친한 사람들끼린 뒷담도 잘 까는 것 같아요 앞에선 티 안내구요
고민상담
직장 상사와 간의 찜찜한 뭔가가 있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퇴사를 하나요 말을 하나용.. 저는 회피형이에요 회사 다닌지도 1년도 넘었고 여기 회사는 친한 사람들끼린 뒷담도 잘 까는 것 같아요 앞에선 티 안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