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익금산입 및 손금불산입이 왜 과세표준에 더해지는지
법인 부속서류를 받았는데 소득금액조정명세서에 들어가있는 금액이 과태료,이자비용,같은거더라구요
근데 이게 왜 결산서상의당기순이익에 더 해지는건가요...? 기타사외유출로 되어있던데 그럼 비용처리를 안한다는거 아닌가요...? 왜 더 해지는지,,,
세금·세무
법인 부속서류를 받았는데 소득금액조정명세서에 들어가있는 금액이 과태료,이자비용,같은거더라구요
근데 이게 왜 결산서상의당기순이익에 더 해지는건가요...? 기타사외유출로 되어있던데 그럼 비용처리를 안한다는거 아닌가요...? 왜 더 해지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