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명예훼손 신고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동료 선생님이 같은 학과 단톡방에서 어떠한 일로 안좋은 대화중에 제가 본인을 물리적으로 죽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라고 표현하여 심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7명의 단톡방에서 이렇게 표현한 것을 명예훼손으로 신고할 수 있고 상대방이 처벌을 받을 수 있나요?
법률
동료 선생님이 같은 학과 단톡방에서 어떠한 일로 안좋은 대화중에 제가 본인을 물리적으로 죽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라고 표현하여 심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7명의 단톡방에서 이렇게 표현한 것을 명예훼손으로 신고할 수 있고 상대방이 처벌을 받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