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네이버 지식인에 엑스퍼트에 고민상담에 대한 상담비를 받고 텍스트 질문상담을 신청해서 통과가 됐습니다.
그렇게 신청했는데 문제는 이 가격을 내고 과연 사람이 올까?
싶은 거에요.
시간은 특정될 수 있으니 금액만 적을께요. 20분에 15000원 할인5000원 가능 해서 10000만원에 20분으로
책정했어요.
지식인 등급이 은하수라서 도전해 봤는데 어떻게 하면 상담을 자연스럽게 잘 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과연 사람들이 제 상담을 받으러 올까요? 너무 고민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