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식인에 엑스퍼트에 고민상담에 대한 상담비를 받고 텍스트 질문상담을 신청해서 통과가 됐습니다.

그렇게 신청했는데 문제는 이 가격을 내고 과연 사람이 올까?

싶은 거에요.

시간은 특정될 수 있으니 금액만 적을께요. 20분에 15000원 할인5000원 가능 해서 10000만원에 20분으로

책정했어요.

지식인 등급이 은하수라서 도전해 봤는데 어떻게 하면 상담을 자연스럽게 잘 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과연 사람들이 제 상담을 받으러 올까요? 너무 고민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첫 시작이시라면 이벤트다 생각하시고 작은 금액으로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입소문타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났을때 적정 가격으로 올리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