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도그는강아지
지금 아침에는 주스를 마시고 점심 저녁 밸런스좀 알려주세용
안녕하세요 아침에는 홍삼 액 스틱 하나 먹고 점심은 회사 저녁은 집에서 간단하게 조리를 해먹는데 영양적으로 큰 문제가 없을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주스 마시고 나머지는 식사를 제대로 안 하시는 것은 영양적으로 균형이 맞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물론 체중은 감량이 되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는 있지만 체중이 빠진 것이지 지방이 빠진 것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아침 점심 저녁을 다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