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그윽한호랑나비171
그 병원 이제 매주 수요일마다 쉬고 카운터에는 안내원과 간호사가 한명도 없고 원장이 병원을 직접운영하는데 그 병원 망한건가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너무하네
원장이 직접 운영하는 병원이라면 일단 운영 자체는 되고 있는 거기 때문에 망했다고는 할 수 없을 것 같구요. 조만간 뭐 문을 닫거나 확인 할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아침이 밝아오네요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글쓴님 말씀대로면
망한게 맞는거같아요
간호사도없이 한다는건 그만큼 손님도 없다는 뜻이 될겁니다
그러니 망해가는 병원이 맞는거같아요
보미야보미야
질문하신 카운터에 직접 원장이 앉아 있는 병원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마도 원장이 나이가 들었거나 혹은 개인 적인 이유로 적게 병원을 운영할 수 있으며
그렇기에 추가 직원을 고용하지 않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숙련된하이에나116입니다 해당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그런 병원이 있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어디 시골 같은 곳에 있는 병원인지 아니면 그런 병원은 솔직히 조금 신뢰할 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다른 병원을 가는게 어떨까요
아직도딱딱한보더콜리
안녕하세요 아직도딱딱한보더콜리 입니다.
작성자님께서 카운터에 안내원과 간호사가 한명도 없어서 망한것 아닌지 궁금하여 질문을 주신것 같습니다.
그런경우에는 망했다기 보다는 최대한 인건비 지출을 줄여 병원을 유지하려고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니면 동시에 그만두게 되어서 채용전까지 혼자 하실수도 있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하취준생
병원이 매주 수요일마다 쉬고, 카운터에 안내원이나 간호사가 없는 상황은 일반적으로 병원의 운영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원장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것도 비정상적일 수 있으며, 이는 인력이 부족하거나 재정적인 어려움이 있을 때 나타나는 모습입니다
수요일
진짜 그런병원이 있다고요? 설마요?
저러면 망하고안망하고 왠지안가고 싶을
거 같네요 혼자하는 병원을 운영하는 의사는
첨들어보네요
안녕하세요~^^
누구보다 열심히 지식과 조언과 위로를 나눠드리고 싶은 누구보다 열심히입니다.
일단,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그런 개인병원을 작게 하는것 같아요.
망한거는 아닌것 같고요.
애매하네요.
잘안된다 보는게 맞는것 같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