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하기싫은 요즘이에요...

제가 막 우울증이 있고 무기력증이 있는건 아닌데요,,,시간이 너무 텅비어서 그런지 점점 미소를 잃고 웃음을 잃는다고 해야할까요?

하지만 시간이 너무 텅 빈 나머지 막상 일이 생기면 하기가 싫습니다..그냥 전부다요..밥도 먹기싫고 나가기도 싫고..할수만있다면 잠만 자고싶을 때도 있습니다.

그러다가 야간알바를 찾아서 작년부터 하고있는데 이것도 야간이라서 그전까지 할게없어요...무슨 방법 없을까요? 취미를 만드려고 노력했는데,,사실 제게 취미는 가만히 앉아서 하는 것들이 전부라서 정밀 홈트라도 해야할까 싶을만큼 안움직이거든요,,,제 고민을 들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잠시 자신을 위해 쉬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명상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다보면 조금씩 일상을 찾게 되니까 조바심 갖지 마세요.

  • 저도 그런적 많아요

    그럴수있다고봐요

    저는 요즘 책에 빠졌눈데요

    뭔가 지식을 쌓아간다고 생각하니 제 자신이 너무 대견하게 느껴지고 그 사소한게 쌓이니까 재밌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