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일단우아한라떼
점심운동보다 저녁 밤운동이 살 더 빠지는 이유????
점심 가리지않고 적당히
저녁은 적게 단백질위주로 먹습니다.
오후부터 밤까지 일하구요.
오후 출근전 유산소 하고 가는것보다
밤에 퇴근하고 유산소 조금이라도 하는게
담날 몸무게 쟀을때 효과가 좋던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하루 음식 섭취. 노동. 운동 시간은 다 같은데말이죠
이유가 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점심시간에는 몸에 활성이 있어 기초대사량이 높아요
저녁에는 기초대사량이 낮은데 운동으로 끌어 올리는거죠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녁에는 상대적으로 점심보다 활동량이 줄기때문에
저녁 활동량을 늘리게되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