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체리민트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조현병
복용중인 약
정신과 약
핸드폰을 너무 오래 앉아서 하고 있어서인지... 목하고 어깨가 너무 아프네요... 4시간이상은 기본입니다 ㄷㄷ 거의 밥 먹는 시간 빼고 하루종일 하고있다고 보시면 되요... 어떡해야되죠? 어깨하고 목이 아픈지 벌써 꽤 되었습니다 ㄷㄷ 병원에 간지는 한번도 가질 않았습니다... 병원에 가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문수 의사
포항공대 화학공학과
∙
안녕하세요.
단순한 근육 뭉침일 수도 있지만 통증이 계속된다면 거북목이나 목 디스크의 초기 신호일 가능성이 높아요.
특히 팔이 저릿하거나 손에 힘이 빠지는 증상이 동반된다면 미루지 말고 꼭 정형외과에 방문해 보세요.
초기에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시작해야 회복도 훨씬 빠르고 만성적인 통증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
당분간은 무거운 물건을 들지 마시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며 몸을 편안하게 휴식시켜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40AHT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