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순수한돼지69
채택률 높음
이거 알레르기나 두드러기 증상인가요??
어제 아침 시간대 오전에 올라왔는데 만성 두드러기로 인하여 항히스타민제를 장기복용중인데도 이런게 올라왔는데 약효가 있어서 가려움과 발적을 크게 감소했는데 가라앉지가 않네요 평소에는 지르텍 1일 1회를 유지했는데 어제는 지르텍을 하루에 3번정도 먹었는데..이거 알레르기인가요??
의료상담
순수한돼지69
어제 아침 시간대 오전에 올라왔는데 만성 두드러기로 인하여 항히스타민제를 장기복용중인데도 이런게 올라왔는데 약효가 있어서 가려움과 발적을 크게 감소했는데 가라앉지가 않네요 평소에는 지르텍 1일 1회를 유지했는데 어제는 지르텍을 하루에 3번정도 먹었는데..이거 알레르기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