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연말정산 기록에 대하여 질문합니다!!!
법인 사업자가 연말정산할때 세무서로 보내는거 맞죠?
부모님이 사장인데 직원인 제 내역도 세무서로 보내실거잖아요
이 보내는과정에서 의료내역이나 이런걸 세세하게 볼수있도록 되어서 다들 보나요 아니면 보통 한번에 다운받아서 그냥 보내나요?
세금·세무
법인 사업자가 연말정산할때 세무서로 보내는거 맞죠?
부모님이 사장인데 직원인 제 내역도 세무서로 보내실거잖아요
이 보내는과정에서 의료내역이나 이런걸 세세하게 볼수있도록 되어서 다들 보나요 아니면 보통 한번에 다운받아서 그냥 보내나요?